마오쩌둥은 정권 유지를 위해 3대 전략 (돌 던지기, 모래 섞기, 담벼락 파기)을 사용했습니다. 이 방법은 현대 사회에서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며 그중 ” 모래 섞기 전략 ” 은 전 세계를 타깃으로 움직이고있습니다. 세계의 중공화를 위한 모래 섞기 전략 중 잘 알려진 3가지 수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주자

중공은 대량의 중국인을 인위적으로 해외이주 시킵니다. 예로, 매일 150명의 중국 대륙 사람들이 홍콩으로 이주하고 있습니다. 원래 홍콩인이었던 사람들 외에 대부분 대륙인들은 직간접적인 특수 임무와 목적을 가지고 이주를 합니다. 홍콩에서 유명했던 밀매 상인중 한 명도 중국 공무원 신분으로 홍콩에 이민했던 인물입니다. 요 몇 년 사이 홍콩 본토 주의가 일어났던 이유도 중국의 모래 섞음 전략으로 홍콩의 중국화가 급 물새를 타고 있기 때문입니다.

immigrant

관광객

대량으로 몰려드는 대륙 중국 관광객들은 그 지역의 생활질서까지 바꾸고 있습니다. 2013년 홍콩의 인구는 7백20만이었으나, 여행객은 5천4백30만, 그중 대륙 관광객이 4천70만 명으로 70%를 차지했습니다. 홍콩으로 관광온 중국인들의 사상, 관념, 악습 등이 홍콩을 변화시키고 생활질서를 무너트려 많은 홍콩 젊은이들이 광복을 외치고 있습니다.

tourist

chanshazi2

태아

중국 대륙 사람들은 여러 수 단과 방법을 동원해 해외에서 아이를 낳고, 그 아이들은 중공을 위한 도구로 사용됩니다. 예로, 홍콩은 엄마 아빠 모두 홍콩인이 아닌 이른바 “쌍비홍콩아이 (双非香港孩子)” 들이 유명합니다. 이런 아이들은 홍콩인이 되어 모든 홍콩의 복지 혜택을 받고 자라고 중공을 위해 일을 합니다. 미국 또한 마찬가지 문제를 안고 있으며, 성인이 된 후 중공을 위해 상업 스파이가 되고, 과학기술과 군사기밀을 훔쳐 중국의 부상을 가속화하고 미국과 맞서는 군사력과 경제력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pre-born

chanshazi3
sharing experience and information

Tips!

온라인 모래섞기 전략

최근 터진 차이나게이트는 중국 인터넷 수군마저 대한민국에 들어와 사상작업을 하고, 정권과 정치에 개입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파를 가장해 열심으로 지지하다가 어느정도 팬층이 쌓이게되면 독자들도 알게모르게 좌파로 끌어갑니다.
우파인척 가장하고 좌파들 욕하지만, 실제 하고 있는 일은 우파들 끼리 싸움이 붙게 이간질 하고, 우파의 입지를 떨어트리고, 우파끼리 뭉쳐 단단한 시맨트 덩이가 되지 못하게 하는 방법으로 좌파를 위해 일하는 모래섞기도 흔한 전략입니다.

대한민국 안전한가?

대한민국도 정부의 주도하에 중국인들 이민에 대한 문턱을 낮추어 많은 중국인들이 들어왔고 들어오고 있습니다.
중국 여행객이 사라지자 텅텅 빈 제주도, 동대문을 보면 대한민국이 얼마나 많은 중국 여행객에 의지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춘천에 축구장 170배 크기 ‘강원도 차이나타운’ 을 세우고 있습니다.
나라의 가장 기본시설이자 생명줄인 전력을 관리하는 한전은 중국기업 입찰을 고려하고 있으며, 핵전력을 없애고 중국의 태양열을 도입했습니다.
안전할것이라 생각하시는분 계신가요?

Skye Noh
Oversea Story
     9 April 2020